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주식을 잘하는 타카기상 ㅋㅋㅋㅋㅋ
야치히코
2026-06-08 11:10:42
조회 18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2476
ㅋㅋㅋㅋ 킹니갓사
손잡이94
저기 종토방 죄다 아내자랑인게 개웃김 ㅋㅋ
2026.06.08 11:12:23
BILO
포항항 ㅋㅋ
2026.06.08 11:14:02
대북확성기
키평 개높네
2026.06.08 11:15:09
장승
우울할때 애니플러스 종토방보면 웃김 ㅋㅋㅋ
2026.06.08 11:16:04
yuru△
미즈하라 시드 미쳤노 씨발ㅋㅋㅋㅋ - dc App
2026.06.08 11:19:09
방린이
1.5 퍼가 1.2천만수익이년 시드가 8억이 넘는단거네 미친 - dc App
2026.06.08 11:23:05
ㅇㅇ
확실히 창녀가 오빠들 말들어서 주식잘하는듯
2026.06.08 11:28:41
리틀윙
미즈하라 ㅅㅂ ㅋㅋ
2026.06.08 11:33:37
Periphery
아니 수익률은 그닥인데 뭔 시드가 ㅅㅂ
2026.06.08 11:40:18
피포파
대즈하라 팔로우햇다
2026.06.08 11:5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