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와 여기 말로만 들었지 진짜 악질이네

ㅇㅇ
2026-06-08 19:39:48
조회 13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3087



뮬에서 220만원에 판매된 매물인데




뭔 중고를 공식수입사 신품보다 더 비싸게 팔고 있네

대체 얼마를 남겨먹는거야??

네네코
ㄷㄷㄷ
2026.06.08 19:40:12
ㅇㅇ
네이버샵에서 중고기타 사는 사람이 있긴한가
2026.06.08 19:40:59
ㅇㅇ
아저씨들은 편하다고 구매하시는 경우 많음
2026.06.08 19:41:23
일레빗자루
모르는 사람은 그냥 보고 살 수도..
2026.06.08 19:42:04
망상에로스
사고 싶은 기타 있어서 유튜브 검색하면 쟤 영상만 줄줄이 나와서 개열받음
2026.06.08 19:41:19
라키20001
적당히 해먹으면 마려운 사람들이 살텐데 저기는 ㄹㅇ 장사되는지나 모르겠음 - dc App
2026.06.08 19:41:32
숭바
그러려니 하셈 다 먹고살자하는건데뭐 - dc App
2026.06.08 19:41:44
ㅇㅇ
수산시장 물치기 바가지도 먹고사는거라 괜찮다 말할셈인가;;
2026.06.08 19:42:46
목이짧아슬픈기린
주기적으로 올려서 패야지 뭘 그러려니해
2026.06.08 19:44:12
라키20001
저 가격책정은 그냥 병신이 맞음 - dc App
2026.06.08 19:46:17
존fat루치
저사람 뮬에서도 밴 당했을텐데 아직도 저러나보네
2026.06.08 19:43:10
지미페이지=문재인
뭐냐ㄷㄷ
2026.06.08 19:43:41
ㅇㅇ
업자가 사진찍을곳도 없어서 동네뒷산에서 찍노 ㅋㅋㅋ
2026.06.08 19:43:53
ㅇㅇ
되팔이는 30만 먹어도 많이 먹는건데 100을 더먹으려하네 ㅋㅋㅋㅋㅋㅋ
2026.06.08 19:4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