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본인 ㄲㅉ이랑 거래해본적 있음 ㅋㅋㅋ
하보K
2026-06-08 20:05:26
조회 24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3127
기린이 시절이어서 걍 해달라는대로 해줌
깁스튜였는데 나한테 네고해서 82에 사고 200에팔더라 ㅋㅋㅋㅋ
포카칩2
뭣 - dc App
2026.06.08 20:05:53
ねこみや○まな
게시글 삭제 진짜 ㅋㅋㅋ
2026.06.08 20:05:55
네네코
ㄷㄷ
2026.06.08 20:06:20
ㅇㅇ
꼬쭈
2026.06.08 20:06:28
촌구석똥블랙
그 좋아하는 돈으로 콧구멍 막아버리고 싶네 - dc App
2026.06.08 20:06:39
속청
짱깨 네이놈
2026.06.08 20:07:02
풀게인
ㅋㅋㅋㅋㅋㅋ
2026.06.08 20:07:44
클랩튼전용샷건
싸발적이노
2026.06.08 20:07:46
기타_히어로
혐오올라오려고해
2026.06.08 20:08:09
BLT
삭제해달라하는게 참
2026.06.08 20:3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