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내 매물이었던거 찾았다 ㅋㅋㅋㅋㅋ

하보K
2026-06-08 20:11:18
조회 13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3137

이중에 왼쪽 친구 팔았는데





네고해달래서 82에 팔았거든?










지럴이요 ㅋㅋㅋㅋㅋㅋ

- dc official App
풀게인
와 ㅋㅋㅋ
2026.06.08 20:11:29
ねこみや○まな
와 양심이 ㅋㅋㅋ
2026.06.08 20:11:52
irodori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8 20:11:58
기타_히어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판지 얼마나됨??
2026.06.08 20:12:02
하보K
한 이년됐너 - dc App
2026.06.08 20:12:38
기타_히어로
@하보K 2년동안 저러고 있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8 20:13:58
하보K
@기타_히어로 걍 포기하지 - dc App
2026.06.08 20:14:59
클랩튼전용샷건
와 저걸또 네고를 치네
2026.06.08 20:12:10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8 20:12:25
촌구석똥블랙
2026.06.08 20:12:26
헤비스모커
이거 그 사이트 아님? - dc App
2026.06.08 20:12:34
Celine
어 이거 근데 사진 찍어올리는거랑 보법이 좀 익숙한데 예전에 유명하던놈아님?
2026.06.08 20:12:36
하보K
ㄲㅉ이라고 뮬정지먹은 유명한 되팔이임 - dc App
2026.06.08 20:12:54
노스빅
미친새끼가 뭔 신품가로 팔아치울라 하노
2026.06.08 20:13:06
ㅇㅇ
그 사람이였음?? 아님 거쳐서갓냐
2026.06.08 20:13:13
하보K
ㅋㅋㅋㅋ 계좌에 김일붕(ㄱ앤ㅅ) 이렇게 돼있었어서 정확히 기억남 - dc App
2026.06.08 20:13:47
ㅇㅇ
@하보K 2년을 올려놔도 안팔리노
2026.06.08 20:14:26
하보K
@ㅇㅇ 저걸 누가 200에삼 - dc App
2026.06.08 20:14:42
Rane
82를 198에 올리는건 진짜 정신 나갔나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08 20:13:14
ㅇㅇ
진짜 대단하다 ㅋㅋㅋ 네고까지 처받고 ㅋㅋㅋㅋ
2026.06.08 20:13:39
망상에로스
진짜 토 나올라 해
2026.06.08 20:13:51
그랜드세이코
업자한테 갔노
2026.06.08 20:14:13
속청
허어어어억!!!
2026.06.08 20:14:14
세상이치가그래요
누구임? 네이버 샵이 있네
2026.06.08 20:15:29
하보K
ㄱ앤ㅅ라고 뮬정지까지먹은 유우우명한 되팔이임슨 - dc App
2026.06.08 20:15:49
ㅇㅇ
네고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08 20:15:52
병약미소녀멘헤라기타리스트
낙원에서도 뮬 150짜리 280에파는 양반 봤는데 보법이 다르네
2026.06.08 20: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