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낭만 가득 보스턴 기타점 방문기
넉넉넉
2026-06-09 10:55:14
조회 7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3931
보스턴에 있는 미스터 뮤직이란 곳이다.
보스 이펙터들
일붕이들은 다 아는 드라이브류 페달
그 와중에 삼익 기타가 있어서 신기했다.
싱싱험 플로이드로즈브릿지에 투명 기타
심지어 5키로 넘어가는 개무거운 기타임 ㅋㅋㅋ
여기는 시연장소
전체적으로 자유로운 분위기에 미펜 스콰이어 에피폰 깁슨을 취급했고 가장 맘에 드는 건 시연이 굉장히 자유로웠다는 것.
시연해봐도 되냐니까 그냥 케이블 있는 곳 알려주고 여기 있는 기타들 아무거나 집어서 다 쳐보라고 하더라 ㄷㄷㄷㄷㄷ
그래서 펜더 아빈투, 펜더 재마, 펜더 텔레, 깁슨레스폴, 뮤직맨베이스, 펜더 베이스, 팰스실스 등등 평소엔 쳐다보지도 못했던 것들 다 쳐보고 옴 ㅋㅋㅋ 심지어 싹다 미펜임.
진짜 너무 행복했는데 갑자기 어떤 백인 중년 아저씨가 펜더 1962 스트랫 들고 블루스 조지시길래 내가 구경하다가 말 터서 서로 1시간 동안 기타랑 음악에 대해서 얘기함
거기가 한인 커뮤가 활성화 된 지역이라서 그 영향인지 아저씨 태권도 4단이더라 ㄷㄷ(나보고 한국인인거 눈치까고 안녕하세요 하심 ㄷㄷ) 팔뚝에도 태극이랑 태권도 문신 새겨져 있음
그 뒤로는 그 아저씨 블루스 조지는 거 구경하다가 스트랩 피크 엘릭서 줄 사고 나옴
진짜 행복한 하루였다
그그그그극
부럽다.. - dc App
2026.06.09 10:57:59
ㅇㅇ
시연 ㅈㄴ 쿨한게 멋지네 ㅋㅋ
2026.06.09 11:00:15
아키야마미오
태극 문신 쉽지않네 국뽕아저씨노
2026.06.09 11:01:49
피치_
시연 자유로운거 너무 부럽네
2026.06.09 11:02:00
크크루쿠쿠삥뽕
와씨 1962 스트랫 한번 쳐보지
2026.06.09 11:08:17
아이보라
2026.06.09 11:10:24
yuru△
시연자유 ㅁㅊ
2026.06.09 11:12:36
ㅇㅇ
영어 한시간 프리토킹 씹고수제비
2026.06.09 11:13:38
똘삼
Allston 쪽인가 - dc App
2026.06.09 11: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