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아 근데 개춥네

ㅇㅇ
2026-06-09 11:40:37
조회 4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004

학교 냉방이 쎈건가 어카지

- dc official App
똘삼
가 라 - dc App
2026.06.09 11:40:50
ㅇㅇ
근데 ㄹㅇ 어캄 껴입을거도 없거 - dc App
2026.06.09 11:41:18
에피폰이좋다
이자식 - dc App
2026.06.09 11:41:31
yuru△
알겠어 알겠어
2026.06.09 11:43:08
연습은안함
겉옷 하나 챈겨야잼슨
2026.06.09 11:4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