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1호냐?

스티비제라드
2026-06-09 15:27:30
조회 1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351




사바디우스 트리플 트러블

오늘부터 나는 스레본이다

네네코
노브가 엄청많네
2026.06.09 15:27:45
스티비제라드
페달 3개 합쳐서 그럼
2026.06.09 15:31:39
NoeIgaIIagher
이거 비행기 조종할때 쓰는 그런거임?
2026.06.09 15:28:03
이쿠라사랑꾼
ㅇㅇ 날아가는것도 봄 - dc App
2026.06.09 15:29:22
스티비제라드
마즘
2026.06.09 15:31:45
NoeIgaIIagher
아 대충알겠다 이륙할때 부스트 드라이브 이런거 막 올려서 속도내는거구나
2026.06.09 15:32:23
부시벅
노브가 왜케 많아
2026.06.09 15:28:07
스티비제라드
페달 3개 합쳐둔거라
2026.06.09 15:31:52
이쿠라사랑꾼
2026.06.09 15:29:14
스티비제라드
2026.06.09 15:31:56
ㅇㅇ
그냥봐도 어려워보임
2026.06.09 15:30:08
스티비제라드
톤메이킹이 무궁무진할듯
2026.06.09 15:32:08
크크루쿠쿠삥뽕
이제봤는데 요거 토미 카토나 시그네쳐네ㅋㅋㅋ 부스터는 어느회로 기반임?
2026.06.09 15:32:13
크크루쿠쿠삥뽕
jimi on jimi off 토글 ㅋㅋㅋ
2026.06.09 15:32:32
스티비제라드
그건 잘 모르겠는데 써보니깐 고음역대랑 중음역대가 좀 바뀌는 느낌임 지미 온 오프는 아마 펑키바이브 프리같은데
2026.06.09 15:33:40
크크루쿠쿠삥뽕
토미카토나 저사람 SRV복제수준이던데 정말 알짜배기만 넣어놨네
2026.06.09 15:34:39
스티비제라드
@크크루쿠쿠삥뽕 스레본견 종합치료제임 ㅋㅋㅋㅋ
2026.06.09 15:36:02
그그그그극
2026.06.09 15:51:00
스티비제라드
2026.06.09 16:02:53
똘삼
호오 드디어 왓두만 갸이쁘네 - dc App
2026.06.09 16:19:29
스티비제라드
은근 예쁜듯 ㅋㅋ 노브공포증만 아니면
2026.06.09 16:2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