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1호냐?
스티비제라드
2026-06-09 15:27:30
조회 18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351
사바디우스 트리플 트러블
오늘부터 나는 스레본이다
네네코
노브가 엄청많네
2026.06.09 15:27:45
NoeIgaIIagher
이거 비행기 조종할때 쓰는 그런거임?
2026.06.09 15:28:03
부시벅
노브가 왜케 많아
2026.06.09 15:28:07
이쿠라사랑꾼
2026.06.09 15:29:14
ㅇㅇ
그냥봐도 어려워보임
2026.06.09 15:30:08
크크루쿠쿠삥뽕
이제봤는데 요거 토미 카토나 시그네쳐네ㅋㅋㅋ
부스터는 어느회로 기반임?
2026.06.09 15:32:13
그그그그극
2026.06.09 15:51:00
똘삼
호오 드디어 왓두만 갸이쁘네 - dc App
2026.06.09 16:1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