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이론 어려워하는 애들 특
밍이챠리
2026-06-09 19:53:27
조회 16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752
오선보 볼줄도 모르고 보려는 시도도 안함
그러면서 존나 어렵다고 징징댐
ㅇㅇ
피아노 했어서 오선보 볼 줄만 암
이론 어려워잉 - dc App
2026.06.09 19:54:14
스티비제라드
2026.06.09 19:54:35
부시벅
2026.06.09 19:54:46
데임
2026.06.09 19:54:49
연습은안함
이론이랑 오선보..??
2026.06.09 19:54:57
속청
캬~역시 소신발언은 깡계가
2026.06.09 19:55:04
미드나읻톤
? - dc App
2026.06.09 19:57:32
ㅇㅇ
2026.06.09 19:59:15
일순이1
(221.158)
ㅈㅅ
2026.06.09 20:00:39
Cz3
2026.06.09 20:02:17
Nadan
2026.06.09 20:02:55
BlackStratocaster
2026.06.09 20: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