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그돈씨가 절로나오는 기타 기추

새벽과반딧불이
2026-06-09 20:20:24
조회 9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801

중고 미펜 , 중고 사이키값 들어간 230 뜌리 사이키카피 
커스텀텔레야 이기타에 들어가는 파츠는 배선제 제외하고 전부 사간듯
사이키도 써봤는데 일단 넥감은 이게 더 내손에 더 잘맞는다 

스댕프렛,C쉐잎 넥,락킹튜너 첨가로 편의성 높이고 
트러스로드는 하단이나 상단 둘중하나로할까 고민하다가 
안예뻐서 그냥 사이키랑 똑같이 넥따로만들어버림 
넥은 따로 요청하진않았는데 사장님이 버드아이들어간 예쁜넘으로 해준거같아 

바디도 뜌리 p90텔레 기본도안에서 조금 수정하고 
많이 신경써서 오더한 카피지만 내 첫 커스텀? 기타야 
죽을때까지 함께야
KINGsRAID
와 개이쁘다 - dc App
2026.06.09 20:20:44
저당치킨
개 예쁜데? - dc App
2026.06.09 20:21:27
그랜드세이코
오우 그냥 사이키인데
2026.06.09 20:21:46
GUITAYASU
일케 이쁜데 그돈씨일리가
2026.06.09 20:21:56
GUITAYASU
버드아이넥 그냥 박아주신게 사장님 센스 지리네
2026.06.09 20:22:20
새벽과반딧불이
@GUITAYASU 공장 방문해서 수령할땐 제대로확인못했었는데 내일 감사하다고 인사해야겠어 개이뻐
2026.06.09 20:23:09
취미가많은사람
사이키인데 그냥;; 깔롱하농 - dc App
2026.06.09 20:22:39
Burning
2026.06.09 20:22:58
크크루쿠쿠삥뽕
오 ㅋㅋㅋㅋㅋ
2026.06.09 20:23:07
키에엨
와.. 혹시 이런건 어디에 신청하는거야 - dc App
2026.06.09 20:23:41
새벽과반딧불이
카페에 두두리악기 검색 ㄱㄱㄱ
2026.06.09 20:26:12
키에엨
2026.06.09 20:27:16
백수지망
이건 그냥 사이키잖아
2026.06.09 20:24:27
yuru△
와...개쳐이쁘노 걍
2026.06.09 20:25:18
기타_히어로
그돈씨1Ba 잘썼다 인데?
2026.06.09 20:25:42
ㅇㅇ
사이키랑 구분 못 하겠는데ㅋㅋㅋ
2026.06.09 20:26:57
조약돌소리키보드
넥 이쁘다 개추
2026.06.09 20:2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