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별자리가 되고 싶다면 풀커버(이번에는 제목 장난질 없이)

미드나읻톤
2026-06-09 21:55:24
조회 5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4996

별자리를 시작한 날짜....
26년 3월 7일...

대략 3개월하고도 1주가 걸렸구나...

예전에 청콤 포기하고 별자리 시작한다는 글 쓴적이 있는데
어떤 고닉이
"이번엔 별자리 포기하고 OO한다 라는 글 조만간 쓸 듯"
이거에 진심으로 긁혀가지고

아 이번건 진짜 완곡한다
내 수준에 안맞고 어렵긴 해도
아무리 오래걸려도 반드시 한다 라는 집념으로 하긴 했는데

물론 중간중간 아직도 실수가 있고 피지컬 이슈도 있고 실수도 많지만 일단 풀커버 올릴게

중간중간 하다보면 이걸 쉽게 치는 날도 오겠지...?

[이게 최선이야...]

전에 글념은 갔으니 이번엔 그냥 감상만 해줘도 고마울 것 같아!

- dc official App
teledisease
Gosu
2026.06.09 21:56:57
미드나읻톤
gamsa - dc App
2026.06.09 21:58:47
yuru△
그 고닉이 와서 덧글 달아주면 그것만으로 일주일은 상딸 가능하겠노 ㅅㅌㅊ
2026.06.09 21:57:03
미드나읻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누군지기억이안나고 말만 기억이남 - dc App
2026.06.09 21:59:01
라나집사
2026.06.09 21:57:28
미드나읻톤
2026.06.09 21:59:09
포카칩2
2026.06.09 21:58:03
미드나읻톤
2026.06.09 21:59:22
포카칩2
@미드나읻톤 아니 톤 왤케조음 ㅋㅋㅋ - dc App
2026.06.09 21:59:49
미드나읻톤
@포카칩2 아으 솔로 중간에 실수한거 아직도 열받네 - dc App
2026.06.09 22:00:31
Aobara
2026.06.09 21:58:10
미드나읻톤
2026.06.09 21:59:35
네네코
ㅁㅊ 개고수
2026.06.09 21:58:39
미드나읻톤
고마워요 - dc App
2026.06.09 21:59:48
Burning
2026.06.09 21:59:10
미드나읻톤
2026.06.09 21:59:57
두잉
난 언제 이렇게쳐보나
2026.06.09 22:00:11
미드나읻톤
나 연주한 햇수 들으면 ㄹㅇ 이만큼 가성비없는 실력이없음 나보다 잘하는 갤럼들도 내 절반보다 적게쳤더라 - dc App
2026.06.09 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