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영애더락 prs se가 16.5만엔이라고?

ㅇㅇ(104.28)
2026-06-10 09:14:39
조회 101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5711

영애라더니 싸구려 기타 쓰네....

- dc official App
ㅇㅇ
모모카 이년 돈이 어디서 나왔길래
2026.06.10 09:15:18
yuru△
유이는 5만엔 주고 샀대!
2026.06.10 09:16:16
크크루쿠쿠삥뽕
ㄹㅇ 왜 코어가 아닌것임
2026.06.10 09:17:18
블루스드라이브
카스미도 싸게 샀잖아 ㅇㅇ
2026.06.10 09:18:47
ㅇㅇ
ㅅㅂㅋㅋㅋㅋ
2026.06.10 09:18:58
야마하견
유이 : 5만엔주고 삼 봇치 : 애비꺼 뺐음 뿔 : 친구되줄테니 친구비로 기타 싸게 달라함
2026.06.10 09:20:01
Painso
왜 사물함에서 기타 꺼내나 했는데 싸구려라 그랬던거구나! - dc App
2026.06.10 09:2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