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 n호냐???????

그여름에피어나
2026-06-10 14:30:20
조회 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071

ups 일처리 개빠르네 오늘 9시에 인천도착해서 통관 다끝내고 방금 택배왔음ㄷ
자고있는데 택배 와서 바로 받아왔슨

패키지는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고 코 모양도 전압별로 있긴하네 난 보조배터리로 굴릴거긴한데

톤마랑 크기 비교  ㅋㅋㅋㅋㅋㅋㅋㅋㄱ
톤마 진짜 좋았는데 크기 하나 때문에 넘어가는거라 아쉽긴한데 막상 대놓고 비교해보니까 합리적인 선택인거 같기도하고...
내일 시험이라 테스트는 못해보지만 그냥 기추해서 기분이 조음

- dc official App
ㅇㅇ
오우믜친 개부자
2026.06.10 14:30:41
연습은안함
아니 톤마 랑 크기차이 지리네..
2026.06.10 14:30:44
ㅇㅇ
와 부럽다
2026.06.10 14:30:47
르탑
와 미코다
2026.06.10 14:30:57
일레빗자루
2026.06.10 14:31:02
적양파
미코 사이즈 ㄹㅇ좋네 - dc App
2026.06.10 14:31:15
ㅈㅣㅂ
톤마일특벌리고있으면됨?
2026.06.10 14:31:25
ㅇㅇ
2026.06.10 14:31:35
피포파
와 진짜 작네
2026.06.10 14:31:42
펜슬람
진짜 작다잉
2026.06.10 14:32:31
이자성
2026.06.10 14:33:23
대북확성기
2026.06.10 14:36:27
ㅇㅇ
오우 농ㅋㅋㅋㅋㅋㅋ
2026.06.10 14:38:02
저당치킨
어흐 - dc App
2026.06.10 14:40:01
ㅇㅇ
2026.06.10 14:42:51
Teleostei
진짜 크기 하난 너무 맘에 든다
2026.06.10 14:4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