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갤 n호냐???????
그여름에피어나
2026-06-10 14:30:20
조회 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071
ups 일처리 개빠르네 오늘 9시에 인천도착해서 통관 다끝내고 방금 택배왔음ㄷ
자고있는데 택배 와서 바로 받아왔슨
패키지는 이런 느낌으로 되어있고 코 모양도 전압별로 있긴하네 난 보조배터리로 굴릴거긴한데
톤마랑 크기 비교 ㅋㅋㅋㅋㅋㅋㅋㅋㄱ
톤마 진짜 좋았는데 크기 하나 때문에 넘어가는거라 아쉽긴한데 막상 대놓고 비교해보니까 합리적인 선택인거 같기도하고...
내일 시험이라 테스트는 못해보지만 그냥 기추해서 기분이 조음
ㅇㅇ
오우믜친 개부자
2026.06.10 14:30:41
연습은안함
아니 톤마 랑 크기차이 지리네..
2026.06.10 14:30:44
ㅇㅇ
와 부럽다
2026.06.10 14:30:47
르탑
와 미코다
2026.06.10 14:30:57
일레빗자루
2026.06.10 14:31:02
적양파
미코 사이즈 ㄹㅇ좋네 - dc App
2026.06.10 14:31:15
ㅈㅣㅂ
톤마일특벌리고있으면됨?
2026.06.10 14:31:25
ㅇㅇ
2026.06.10 14:31:35
피포파
와 진짜 작네
2026.06.10 14:31:42
펜슬람
진짜 작다잉
2026.06.10 14:32:31
이자성
와
2026.06.10 14:33:23
대북확성기
2026.06.10 14:36:27
ㅇㅇ
오우 농ㅋㅋㅋㅋㅋㅋ
2026.06.10 14:38:02
저당치킨
어흐 - dc App
2026.06.10 14:40:01
ㅇㅇ
2026.06.10 14:42:51
Teleostei
진짜 크기 하난 너무 맘에 든다
2026.06.10 14:4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