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킹오브톤 기추
트위드
2026-06-10 15:55:33
조회 8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184
사실 알리에서 산 샤오씨가 만든 킹오브톤이래
큰차이 없어서 좋은듯 브리더스보다 깔끔해
포카칩2
찐인지아랏내; 그래도 ㅊㅊ - dc App
2026.06.10 15:56:55
촌구석똥블랙
대 따 거 - dc App
2026.06.10 15:57:00
ㅇㅇ
샤오따거가 퀄좋긴해
2026.06.10 15:57:08
피포파
2026.06.10 15:59:58
똘삼
ㅋㅋㅋ 이거 아직 가지고잇다 찐이랑 비교해보고 찐방출햇엇지 오히려 더 투명함 쓰기가 더좋앗다 나는 - dc App
2026.06.10 16:01:52
ㅇㅇ
오 샤오꺼 ㄱㅊ음?
2026.06.10 16:03:16
일븜미
2026.06.10 16:0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