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아❗+자❗+자❗+자❗+잣❗+

ㅇㅇ
2026-06-10 17:36:21
조회 11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326

사실 뉴기어는 아니고 원래 있던 내 아내인데
ㄹㄷㄱㅂㄹ에 성형수술 하고왔대 !!!

진짜 좆빵나게 예쁘네...
이제 마구마구 섹1스 할거임 으흐흐

- dc official App
포카칩2
와 습박 빨리 연주녹음해서 올리셈 - dc App
2026.06.10 17:37:09
ㅇㅇ
실력은 좆밥이라 올리기무섭대 !! - dc App
2026.06.10 17:38:54
ㅇㅇ
ㄹㄷㄱㅂㄹ 이라니 개부자
2026.06.10 17:37:51
ㅇㅇ
부분레릭이라 많이 안들었어 !! - dc App
2026.06.10 17:38:46
ㅇㅇ
얼마나기다려서받음?
2026.06.10 17:40:16
ㅇㅇ
@ㅇㅇ 부른건 2주 걸린다 하셨는데 정확히는 10일 걸렸어 - dc App
2026.06.10 17:41:13
ㅇㅇ
오 생각보다 얼마안걸렷네 암튼 ㅊㅊ
2026.06.10 17:42:46
스티비제라드
조옷대게예쁘다
2026.06.10 17:38:12
ㅇㅇ
진짜 개이쁘다 너무맘에듬.... - dc App
2026.06.10 17:39:23
읭읭
혹시 금액도 대충알려줄수잇니
2026.06.10 17:41:43
ㅇㅇ
픽가드 위쪽 블랙원처럼 레릭된 부분만 맡긴거고 처음엔 30 견적 주셨는데 내가 중간에 변덕부려서염색하는거랑 나뭇결 옵션 붙어서 최종은 40 !! - dc App
2026.06.10 17:43:43
읭읭
@ㅇㅇ 갠춘넹 그러면 바디밑쪽은 직접깐거??
2026.06.10 17:44:36
ㅇㅇ
@읭읭 저건 레릭 되있던걸 사온거라 내가 직접 건든부분은 업서 - dc App
2026.06.10 17:46:11
ㅇㅇ
2026.06.10 17:41:56
ㅇㅇ
2026.06.10 17:43:56
트위드
랜도우 시그임?
2026.06.10 17:42:09
ㅇㅇ
찐랜도우 시그는 아니고 랜도우 시그처럼 레릭 되있던건데 블랙원처럼 레릭했어 - dc App
2026.06.10 17:44:22
ㅇㅇ
아 그 일펜인가
2026.06.10 17:44:32
ㅇㅇ
@ㅇㅇ ㅇㅇ 아마 생각하는 그거 맞을듯??? - dc App
2026.06.10 17:45:35
ㅇㅇ
@ㅇㅇ 이뻐서 나도 고민햇엇는데 부럽당
2026.06.10 17:46:06
ㅇㅇ
@ㅇㅇ 젤 마지막에 판매글 올린사람이 관리 ㅈ같이 해놔서 사실 넥 바디 빼고 하드웨어는 다 갈았음 이중지출 개씁박 ㅠㅠㅠ - dc App
2026.06.10 17:46:56
ㅇㅇ
@ㅇㅇ 아마 사셨으면 욕 한바가지 하셨을듯... - dc App
2026.06.10 17:47:07
ㅇㅇ
2026.06.10 17:47:09
ㅇㅇ
@ㅇㅇ 암 홀 안에까지 녹이 꽉차서 암이 안꼽히는 경우를 처음봣음.. 소금물에 절인줄 - dc App
2026.06.10 17:47:44
Rane
와 라지헤드에 레릭 - dc App
2026.06.10 17:42:14
ㅇㅇ
라지헤드 원래 별생각 없었는데 얘 처음 사왔을때부터 대호감됐음 왜 예쁘다 하는지 실물보고 이해함... - dc App
2026.06.10 17:44:59
아키야마미오
와 레릭
2026.06.10 17:42:27
ㅇㅇ
레릭 진짜 잘하심 - dc App
2026.06.10 17:45:21
폴리노미얼
와 습박 나만의 블랙원
2026.06.10 17:43:19
ㅇㅇ
너무맘에든다농 - dc App
2026.06.10 17:44:32
그그그그극
2026.06.10 17:5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