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내가 누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6-06-10 17:50:02
조회 11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346



​"좌엑셀 우175 OWNER"​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6.10 17:50:17
포카칩2
와아아우 - dc App
2026.06.10 17:50:34
포카칩2
사운드까지 완벽해버리네 - dc App
2026.06.10 17:51:47
우효교장
크 부랄로우 특유의 저음현 똥똥거리는 소리 개좋네 - dc App
2026.06.10 17:50:55
ㅇㅇ
컴핑사운드 ㄹㅇ 조패스 앨범에서 듣던 그 소리나서 ㄹㅇ 개감동먹음진짜
2026.06.10 17:53:43
아키야마미오
175 ㄷㄷ
2026.06.10 17:51:37
Rane
와아 시부레 - dc App
2026.06.10 17:51:40
그그그그극
2026.06.10 17:53:37
q4821747
지린다 - dc App
2026.06.10 18:0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