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앰프 자작 근황도 보고가셈

Rane
2026-06-10 17:51:11
조회 16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348

사실 이번 부품 오더 본 목적은 이거였긴 함

이제 큼지막한 부품은 트랜스포머 + 진공관 세트 + 캐비넷만 남았대

- dc official App
포카칩2
캐비넷 기대 중 - dc App
2026.06.10 17:52:10
Rane
이번엔 안깎고 얌전히 살라고... - dc App
2026.06.10 17:52:45
Rut_Spear
캐비넷은 어디서 구하실건가용
2026.06.10 17:53:31
Rane
페달파츠 캐비넷 오더 다시 열리면 그때 오더 넣을 예정 영원히 안열리면 뭐... 또 목재 사다가 깎아야지... - dc App
2026.06.10 17:54:01
Rut_Spear
알리에 자작나무 합판 마샬 타입 캐비넷 팔던데 그건 ㅇㄸ심 후기는 나쁘지 않던데,,
2026.06.10 18:38:13
Rane
@Rut_Spear 뭐 말하는지 알거같음 그거 잘 보니 디자인이 플렉시랑 정말 애매하게 다르기도 하고 뭣보다 표면 마감을 검정색 톨렉스가 아니라 다른 소재로 해보고싶어서 패스했었음 - dc App
2026.06.10 18:42:25
우효교장
와 그럼 저 커다란 트랜스포머가 변신도 하는거임? - dc App
2026.06.10 17:54:24
Rane
옵티머스 프라임으로 변신도 한다 함 ㄷㄷㄷ - dc App
2026.06.10 17:55:00
ㅇㅇ
이거 덤블 회로던가 ?? 진짜 지리네,,,
2026.06.10 17:54:27
Rane
마샬 JTM45 복각임 부품도 대부분 60년대 오리지널 JTM45에 들어가던 것들로 선별해서 구함 - dc App
2026.06.10 17:55:30
ㅇㅇ
@Rane 아 jtm 이구나 소리 기대중 ㄹㅇㄹㅇ....
2026.06.10 17:58:06
스티비제라드
2026.06.10 17:54:32
날자꾸나
호시노댕커엽네ㅋㅋ
2026.06.10 17:55:01
Rane
아쯔이요~ - dc App
2026.06.10 17:55:38
코모짱
안전제일이야 일붕아
2026.06.10 17:55:40
Rane
오키도키 - dc App
2026.06.10 17:56:13
그그그그극
2026.06.10 17:55:46
저당치킨
금손 - dc App
2026.06.10 17:55:58
Rane
2026.06.10 17:57:34
크크루쿠쿠삥뽕
존나 포르노같네 ㄹㅇ
2026.06.10 17:57:00
Rane
빈티지 좋아하는 사람들한텐 저게 포르노지 ㄹㅇ로 - dc App
2026.06.10 17:57:24
김뀨뀨
2026.06.10 17:58:00
Rane
고무장갑아 날 지켜줘 - dc App
2026.06.10 17:58:24
소닉
멋있다 무슨앰프만드심
2026.06.10 18:01:17
소닉
댓글봄 개쩐당
2026.06.10 18:01:42
피포파
못하는게 없네
2026.06.10 18:05:35
Rane
2026.06.11 00:46: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