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앰프 자작 근황도 보고가셈
Rane
2026-06-10 17:51:11
조회 16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348
사실 이번 부품 오더 본 목적은 이거였긴 함
이제 큼지막한 부품은 트랜스포머 + 진공관 세트 + 캐비넷만 남았대
포카칩2
캐비넷 기대 중 - dc App
2026.06.10 17:52:10
Rut_Spear
캐비넷은 어디서 구하실건가용
2026.06.10 17:53:31
우효교장
와 그럼 저 커다란 트랜스포머가 변신도 하는거임? - dc App
2026.06.10 17:54:24
ㅇㅇ
이거 덤블 회로던가 ?? 진짜 지리네,,,
2026.06.10 17:54:27
스티비제라드
2026.06.10 17:54:32
날자꾸나
호시노댕커엽네ㅋㅋ
2026.06.10 17:55:01
코모짱
안전제일이야 일붕아
2026.06.10 17:55:40
그그그그극
2026.06.10 17:55:46
저당치킨
금손 - dc App
2026.06.10 17:55:58
크크루쿠쿠삥뽕
존나 포르노같네 ㄹㅇ
2026.06.10 17:57:00
김뀨뀨
2026.06.10 17:58:00
소닉
멋있다 무슨앰프만드심
2026.06.10 18:01:17
피포파
못하는게 없네
2026.06.10 18:0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