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역시 기추를 해야 기타 칠 맛이 나

ㅇㅇ
2026-06-10 20:09:14
조회 12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585
저당치킨
졷고수 - dc App
2026.06.10 20:09:57
ㅇㅇ
2026.06.10 20:11:35
ㅇㅇ
2026.06.10 20:18:36
ㅇㅇ
2026.06.10 20:33:00
리틀윙
boomer bends
2026.06.10 20:18:50
ㅇㅇ
부머는 손가락이 아프다
2026.06.10 20:33:57
미드나읻톤
wow!!! - dc App
2026.06.10 20:21:03
ㅇㅇ
2026.06.10 20:35:08
헤드러쉬좋아
귀호강 고맙다 - dc App
2026.06.10 20:31:37
ㅇㅇ
칭찬 고마워
2026.06.10 20:36:47
손잡이94
너무너무너무 좋다
2026.06.10 21:07:17
ㅇㅇ
치는것만으로도 이렇게 재미있는데 이런 솔로를 쓴 사람의 기분은 도대체 어떨까
2026.06.10 21:10:24
손잡이94
@ㅇㅇ 저때만큼은 존메이어 안부러웠을듯...
2026.06.10 21:13:06
결정과보석
기타 진짜 이쁘다 - dc App
2026.06.10 22:11:01
ㅇㅇ
그치 sg 의 매력을 이제서야 알아버렸어
2026.06.10 22:11: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