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ㄱㄱ해도될까요?

일순이(211.63)
2026-06-10 22:09:30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790
연습은안함
이쁘긴 이쁜데
2026.06.10 22:11:51
일순이 (211.63)
기타가 별론가요 아니면 가격이 별론가요?
2026.06.10 22:12:50
연습은안함
@글쓴 일순이(211.63) 이륙해도 될듯 ?? 가격이 쪼끔 비싼거 같기도 하고...
2026.06.10 22:17:14
후지카
ㄱㄱ
2026.06.10 22:1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