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페달파워 브랜드들이 일식집에 갔다
김뀨뀨
2026-06-10 22:56:15
조회 66
추천 11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870
모스키 : 여긴 뭐 스끼 다시도 안 나오나?
캔버스 : 난 벌써 맥주 한 캔비워쓰~
부두랩 : 이집 사시미가 윽수로 부두랩네!
주마 : 형!ㅋㅋ나먼저 승진했으니 한잔 주마~
치옥스 : 으 으응..(너무나 치욕쓰럽다..)
네네코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0 22:57:06
읭읭
2026.06.10 22:57:09
뿅코
죽어
2026.06.10 22:58:17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5.3점
2026.06.10 22:58:39
ㅇㅇ
2026.06.10 22:58:49
if#n3bo8
ㄴㄱㅂㄱㄹ
2026.06.10 22:59:58
푸스푹스
2026.06.10 23:02:49
연습은안함
2026.06.10 23: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