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나를 일마갤의 홍동균이라 불러다오

뚜쥬
2026-06-10 23:10:53
조회 15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6906

왜냐하면
.
.
.
.
.
.
.
.
.
.
.
.
.
.
.
.
:
.
:
.
.
.
.
.
.

”진짜니까“

사실 찐노보는 아니고 알리에서 팔길래 한 번 재미삼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놀람
넥감도 나한테는 ㄱㅊ았는데 프렛보드 모서리가 정확하게 직각이라 잡을 따 ㅈㄴ아픔
나처럼 알리산 노보 구매같은 븅신짓을 할 건데 궁금한게 있다면 댓글로 밈껏 물어봐주삼

- dc official App
노래기
2026.06.10 23:11:50
그그그그극
2026.06.10 23:11:54
무츠미의데굴데굴계단쇼
진짜네ㅁㅊ
2026.06.10 23:12:17
ㅇㅇ
얼마주고 샀슨?
2026.06.10 23:12:29
뚜쥬
관세포함 33정도 - dc App
2026.06.10 23:46:01
웜뱃똥
ㄹㅇ이네
2026.06.10 23:12:56
뿅코
소리는 어떰?
2026.06.10 23:16:34
뚜쥬
P90치고는 되게 카랑카랑한 소리 남 생각외로 ㄱㅊ음 - dc App
2026.06.10 23:46:36
Mk.geee
진짜네 ㅅㅂ - dc App
2026.06.10 23:20:15
기린이
와 일마갤 홍동균
2026.06.11 06:5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