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그냥 경솔했다고 사과하면 끝날 문젠데
BLT
2026-06-11 01:57:23
조회 12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7152
절대 잘못인정은 안하고 고개 빳빳하게 들고 저러는 이유를 모르겠네
되팔이 좆같지만 우리가 어쩔 수 없으니 신경 안쓰는 게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가
ㅇㅇ
헉
2026.06.11 01:57:57
똘삼
에 뭔일이야 - dc App
2026.06.11 01:57:58
두잉
가나요
2026.06.11 01:58:41
저당치킨
무슨일이야
2026.06.11 01:58:55
ㅇㅇ
요새 갤에 '좃같으면 거십쇼'가 횡행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나도 당하니까 좀 어지럽던데
2026.06.11 01:5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