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그냥 경솔했다고 사과하면 끝날 문젠데

BLT
2026-06-11 01:57:23
조회 12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7152

절대 잘못인정은 안하고 고개 빳빳하게 들고 저러는 이유를 모르겠네

되팔이 좆같지만 우리가 어쩔 수 없으니 신경 안쓰는 게 좋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게 그렇게 어려운가
ㅇㅇ
2026.06.11 01:57:57
BLT
2026.06.11 01:58:31
똘삼
에 뭔일이야 - dc App
2026.06.11 01:57:58
똘삼
@BLT 아 - dc App
2026.06.11 01:59:00
두잉
가나요
2026.06.11 01:58:41
BLT
전개좆밥이라 안되지만 이런말할거면 고닉으로 해야된다 생각해서
2026.06.11 01:59:23
저당치킨
무슨일이야
2026.06.11 01:58:55
BLT
위에대댓에있슨
2026.06.11 01:59:31
ㅇㅇ
요새 갤에 '좃같으면 거십쇼'가 횡행하는 이유를 모르겠음 나도 당하니까 좀 어지럽던데
2026.06.11 01:59:06
BLT
그냥 밑도끝도없이 이러니 어이가 없음
2026.06.11 02: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