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컴프레서 제안 좀

아논소요
2026-06-11 11:51:04
조회 7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7498

여기 넣을려고 생각 중인데 주로 블루스랑 네오소울 침
컴프레서는 잘 안써봐서 뭐가 뭔 차이인지 잘 모르겠다이

타독타기
cali76 ㄱㄱ
2026.06.11 11:58:08
아논소요
2026.06.11 12:16:37
ㅇㅇ
에고
2026.06.11 11:58:36
아논소요
에고 많이들 쓰던 것 같은데 한번 찾아봐야긋다
2026.06.11 12:17:04
똘삼
나 다이아몬드 컴프 이큐 쓰는데 사이즈 존나좋고 가격도 ㄱㅊ고 개좋다 - dc App
2026.06.11 12:04:28
아논소요
2026.06.11 12:17:07
코모짱
칼리 - dc App
2026.06.11 12:08:23
아논소요
2026.06.11 12:17:15
일순이1 (116.123)
Boss cp1x
2026.06.11 13: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