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간레이 수성페인트 발라보기.jpg

두잉
2026-06-11 16:09:14
조회 15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7838

잔레이 살돈없어서 알리에서산 간레이...

저 유광 겨자색이 너무몬생겻슨


계획은 사포질->젯소->수성페인트

락카도 생각해봤는데 그냥 페인트로 해보기로함

그냥 락카할걸..


싹 분해해주고 300방이었나?? 그걸로 물묻혀서 사포질함

진짜 다시는 사포가지고 안밀기로 다짐함.. 진짜 너무힘들었음

그다음 1000방으로 몇번슥슥하고 때려쳤음


말린다음에 젯소발라보는데

붓질표시 안난다고해서 스펀지붓샀는데 그냥 그대로남음

이때부터 깔끔한 표면은 포기했슨...


한 3시간말리고 수성페인트 슷슷 칠했음

얘도 붓모양 그대로나더라

원래 흰색으로 하려고했는데 다이소에 아이보리밖에 안팔았음

1차로 발라봤는데 너무 연해서 말리고 2차바르기로함


2차바름 조금 진해짐

3~4번하면 진해질거같은데 그냥 너무귀찮아서 이대로두고 출근함


흰색마카로 Ray글씨를 쓸까하다가 똥손이라 엄두가안나서

예전에 사뒀던 스티커 적당히 맞춰보고 잘라서붙임

바니쉬??라는 마감재 바르는게 좋다해서 한번슥바르고

하루말리라는데 귀찮아서 걍 3시간말리고 조립함


혼자너무 밝아서 좀 어색하긴한데 처음보단나은듯


크크루쿠쿠삥뽕
사포질한것도 쥰내 느낌있네 뭔가
2026.06.11 16:09:53
일라이자
2026.06.11 16:10:27
Jovian
캐릭터 배에 구멍을 뚫어버럈네
2026.06.11 16:10:42
ㅇㅇ
비싼페달같다 개고스네
2026.06.11 16:10:53
ㅇㅇ
도넛 ㅋㅋ - dc App
2026.06.11 16:11:18
두잉
도넛은 어쩔수가업었슨..
2026.06.11 16:11:42
피포파
색감 굿
2026.06.11 16:12:53
ㅇㅇ
잘됏네 ㅋㅋ
2026.06.11 16:16:45
차무식
아 좋은데이거 - dc App
2026.06.11 16:16:50
차무식
간레이는 진짜 솔직히 너무못생겻음.. 간레이레 누군가 구원받았대도 어쩔수가없다.. - dc App
2026.06.11 16:17:15
네네코
오 예쁘다
2026.06.11 21:17:35
연습은안함
갸섹스금손미친련개이쁘노
2026.06.11 21:18:38
봇치파카
오 느낌 좋은데
2026.06.11 23:11:14
NewB90830
아 내가 보냈다!
2026.06.14 10:4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