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초특급 기쮸우우우우❗+
더블바인딩텔레
2026-06-12 00:42:00
조회 25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8759
도키도키도키도키도키~
오씨디 게 겟또다제
진짜 개이쁘다 언젠가 페달보드 짜면 ocd꼭 넣는다 했는데
드디어 샀다 파안색이라 더 이쁨
하보K
오 오씨디 저런색도 있구나 - dc App
2026.06.12 00:42:33
포카칩2
저마늄 추 - dc App
2026.06.12 00:44:27
레임
색이 이쁘군
2026.06.12 00:47:26
그그그그극
2026.06.12 00:59:30
야마하견
와 이쁘다
2026.06.12 00:59:46
콜로니다이스키
워씨 개이쁘노 - dc App
2026.06.12 10:55:10
데임
오시디는 게르마늄이 젤 좋은 것 같승
2026.06.12 15:23:14
Roboy
색깔이 영롱하구만
일반이랑 성향 차이 큰가 어땡??
2026.06.12 22: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