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초특급 기쮸우우우우❗+

더블바인딩텔레
2026-06-12 00:42:00
조회 25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8759

도키도키도키도키도키~

오씨디 게 겟또다제

진짜 개이쁘다 언젠가 페달보드 짜면 ocd꼭 넣는다 했는데
드디어 샀다 파안색이라 더 이쁨

- dc official App
하보K
오 오씨디 저런색도 있구나 - dc App
2026.06.12 00:42:33
더블바인딩텔레
게르마늄 다이오드를 쓴 모델이래 - dc App
2026.06.12 13:45:38
포카칩2
저마늄 추 - dc App
2026.06.12 00:44:27
더블바인딩텔레
게르마늄. - dc App
2026.06.12 13:45:45
레임
색이 이쁘군
2026.06.12 00:47:26
더블바인딩텔레
오묘한 메탈릭청록인데 진짜 개이쁨 - dc App
2026.06.12 13:46:10
그그그그극
2026.06.12 00:59:30
더블바인딩텔레
2026.06.12 13:46:16
야마하견
와 이쁘다
2026.06.12 00:59:46
더블바인딩텔레
2026.06.12 13:46:39
콜로니다이스키
워씨 개이쁘노 - dc App
2026.06.12 10:55:10
더블바인딩텔레
심지어 전주인분이 사놓고 거의 안쓰셔서 엄청 깨끗함 - dc App
2026.06.12 13:45:26
데임
오시디는 게르마늄이 젤 좋은 것 같승
2026.06.12 15:23:14
더블바인딩텔레
오리지널도 갠적으로 좋긴 했는데 드라이브 엄청 걸 일 없는 나로써는 게르마늄의 따뜻한 소리가 더 좋긴 하드라 - dc App
2026.06.12 15:29:18
Roboy
색깔이 영롱하구만 일반이랑 성향 차이 큰가 어땡??
2026.06.12 22: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