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왜 이 갤러리는 똥 방구 글에만 개추 줌

기리니
2026-06-12 10:09:10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9107

일렉트릭 똥방구 갤임?
ㅇㅇ
2026.06.12 10:10:34
기리니
2026.06.12 10:11:14
ㅇㅇ
2026.06.12 10:11:23
기리니
@ㅇㅇ 아씹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2 10:11:52
트레듀서
너 설마 지금 념글 싹다 똥글이라고 - dc App
2026.06.12 10:11:26
기리니
해명하겠습니다
2026.06.12 10:11:38
연습은안함
맞음 오늘 일렉트릭 점심을 일붕이 짜장임
2026.06.12 10:11:55
기리니
일붕짜장 배식 실시
2026.06.12 10:12:24
yuru△
방금 끌올돼서 념글 간 연주글들에 대한 이야기인가요? 저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2026.06.12 10:12:26
기리니
이 이상 음해하시면 죽어버리겠습니다
2026.06.12 10:15:42
그랴취그래
개추드렸습니다
2026.06.12 10:14:18
기리니
감사합니다
2026.06.12 10:16:34
ㅇㅇ
2026.06.12 10:17:17
기리니
2026.06.12 10:19:16
대북확성기
너지금연주글들이똥방구라고
2026.06.12 10:17:29
기리니
타이밍이 어떻게 이럴 수가 있어
2026.06.12 10: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