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나갓은 허접이 연주글을 싸도 되는걸까

두잉
2026-06-12 16:19:19
조회 9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9585

[사양]

중간부터 겁나빨라짐ㅋㅋ
커트도널드코베인
2026.06.12 16:19:48
두잉
2026.06.12 16:20:21
골절의왕
기배의왕이시여...
2026.06.12 16:19:48
두잉
2026.06.12 16:20:23
나쟈
살려다오
2026.06.12 16:20:00
두잉
2026.06.12 16:20:27
그랴취그래
ㄹㅇ
2026.06.12 16:20:02
두잉
2026.06.12 16:20:33
if#n3bo8
사양한테 기배 ㄷㄷ..
2026.06.12 16:20:05
두잉
개쳐발렸대
2026.06.12 16:20:38
ㅇㅇ
오오 황제시여
2026.06.12 16:20:12
두잉
2026.06.12 16:20:43
ㅇㅇ
황제를 뵙습니다
2026.06.12 16:20:32
두잉
2026.06.12 16:20:46
웜뱃똥
기배왕
2026.06.12 16:20:45
두잉
착하게 갤질해서 기배0이래
2026.06.12 16:20:55
열역학
킹. - dc App
2026.06.12 16:20:56
두잉
2026.06.12 16:21:37
그그그그극
2026.06.12 16:21:00
두잉
2026.06.12 16:21:44
Cz3
살려다오
2026.06.12 16:21:24
두잉
선량한 시민임
2026.06.12 16:21:51
ㅇㅇ
2026.06.12 16:21:36
두잉
나부나의 의도다
2026.06.12 16:22:03
아이보라
2026.06.12 16:23:45
봇치파카
goat..
2026.06.12 16:24:30
르탑
2026.06.12 16:25:0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황베를 뵙습니다...
2026.06.12 16:2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