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나 칭찬 좀

돌멩
2026-06-12 20:14:18
조회 14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89924


대충 입학 원서를 쓰기 위한 엔트리에 합격했다는 것임


사실 작년에 최종 합격했었는데 집안 사정 때매 입학 취소하고 재수하는 거라

올해는 꼭 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리고 오늘 생일임

네네코
오 추카해
2026.06.12 20:14:40
yuru△
더블ㅊㅋ
2026.06.12 20:16:00
9132020
2026.06.12 20:16:34
그그그그극
2026.06.12 20:16:35
무무카기타
2026.06.12 20:17:42
타독타기
2026.06.12 20:17:56
Ilovesquier
오 쩐다 esp학교라누ㅣ - dc App
2026.06.12 20:17:58
아키야마미오
둘다 축하
2026.06.12 20:18:03
7string_chan
2026.06.12 20:19:09
연습은안함
생리 축하해 !!
2026.06.12 20:2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