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질문]

70언더 멀티이펙터 추천부탁드립니다.

일순이(220.89)
2026-06-13 00:02:27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0322

현재 앰프는 복스 캠브리지 50 이펙터는 샹크스, DS-2 파워는 zeus 10구 가지고있습니다 
멀티이펙터는 중고로 싸게 Mg300을 사서 써봤는데 거치는거랑 안거치는거랑 소리 뭉개지는 차이가 많이나서 
안쓰고 냅두고있습니다. 
최근에 톤엑스원,빅박스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는데 멀티이펙터보단 앰프시뮬에 가깝다길래
처음부터 다시 고민중입니다 
고인물분들의 추천을 꼭 받아보고싶습니다!

로니조던
신품기준 헤드러쉬플렉스프라임 or 암페로스톰프
2026.06.13 00:02:54
일순이 (220.89)
감사합니다!!
2026.06.13 00:15:26
ㅇㅇ
음 뭘 원하세요?? 지향점을 남겨주시는게 고수들이 추천하기 편함니다 - dc App
2026.06.13 00:03:32
ㅇㅇ
예시로는 공간계에 강점이 있으면 좋겟다, 멀펙 한대로 톤 다짜고싶다, 어떤 장르를 좋아하고 어떤 노래를 치고싶다 등이 잇슴니다 - dc App
2026.06.13 00:04:14
일순이 (220.89)
@ㅇㅇ 실리카겔,acdc,메탈리카나 오아시스 검정치마같은 노래도 쳐보고싶습니다 디스토션이랑 드라이브가 있는데 이걸로는 못내는 사운드를 멀꾹구성으로 보완을 해보고 싶습니다
2026.06.13 00:14:11
ㅇㅇ
@글쓴 일순이(220.89) 실물 디스토션 드라이브 잇으시면 암페로 스톰프 사서 멀꾹보드 해도 되고 다른분들 추천처럼 차라리 실물페달 팔고 hx스톰프가 톤퀄리티는 더 높을수도 잇고... 아니면 gt1000코어도 그 가격대에선 많이 씁니다 - dc App
2026.06.13 00:15:44
ㅇㅇ
그냥 암페로스톰프가 지존임
2026.06.13 00:04:54
일순이 (220.89)
찾아보니 암페로 스톰프도 많더라구요 추천감사합니다!
2026.06.13 00:14:51
ㅇㅇ
좀더무리해서중고힐톰프ㄱㄱ
2026.06.13 00:05:22
일순이 (220.89)
추천감사합니다!
2026.06.13 00: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