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질문]
70언더 멀티이펙터 추천부탁드립니다.
일순이(220.89)
2026-06-13 00:02:27
조회 6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0322
현재 앰프는 복스 캠브리지 50 이펙터는 샹크스, DS-2 파워는 zeus 10구 가지고있습니다
멀티이펙터는 중고로 싸게 Mg300을 사서 써봤는데 거치는거랑 안거치는거랑 소리 뭉개지는 차이가 많이나서
안쓰고 냅두고있습니다.
최근에 톤엑스원,빅박스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는데 멀티이펙터보단 앰프시뮬에 가깝다길래
처음부터 다시 고민중입니다
고인물분들의 추천을 꼭 받아보고싶습니다!
로니조던
신품기준 헤드러쉬플렉스프라임 or 암페로스톰프
2026.06.13 00:02:54
ㅇㅇ
음 뭘 원하세요?? 지향점을 남겨주시는게 고수들이 추천하기 편함니다 - dc App
2026.06.13 00:03:32
ㅇㅇ
그냥 암페로스톰프가 지존임
2026.06.13 00:04:54
ㅇㅇ
좀더무리해서중고힐톰프ㄱㄱ
2026.06.13 00:0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