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톤마스터 삼
4739953
2026-06-13 12:20:24
조회 10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0763
새것 냄새가 웅장하다
생각보다 터치가 되게 빠릿하네
풋 스위치도 깊게 눌러지는 게 아니라서 좋음
크고 무겁긴 하다 ㄷㄷ
팔랑x3
부자
2026.06.13 12:20:50
그랜드세이코
2026.06.13 12:20:51
SG수련맨
개부자추 - dc App
2026.06.13 12:22:10
ㅇㅇ
부자 - dc App
2026.06.13 12:23:26
연습은안함
큰만큼 견고하고 좋음. ㄹㅇ
2026.06.13 12:24:03
디그닥
톤마단 환영 - dc App
2026.06.13 12:31:27
ㅇㅇ
개이뿌덩
2026.06.13 12:32:57
일순이
이쁘당 - dc App
2026.06.13 12:3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