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진짜 후끈한 험버커 픽업 추천좀

ㅇㅇ
2026-06-13 13:42:24
조회 13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0867

진짜루 막 스트로크 훑자마자 너무 뜨거워서 아 뜨뜨거 뜨거를 외치면서 열기가 심장을 타고 렌고쿠가 아카자에게 마지막 오의를 사용할때마냥 심장이 불타오르고 그 열기가 위 아래로 퍼져서 아랫도리가 발딱 서고 고막에서 증기가 나올만한 그런 후끈한 픽업 추천좀
오줌기타
디스토션의호흡
2026.06.13 13:42:48
기허접
아카자!!!!!!!!!!!!!!!
2026.06.13 13:43:06
yuru△
왓쇼이! 왓쇼이!
2026.06.13 13:43:15
클랩튼전용샷건
"Emg"
2026.06.13 13:43:23
ㅇㅇ
그거 전부 액티브 아냐?? 액티브 다는건 너무 대공사인데
2026.06.13 13:43:46
테리테리7
출력깡패 피쉬맨 ㄱ - dc App
2026.06.13 13:43:41
ㅇㅇ
액티브가 답인가
2026.06.13 13:44:25
연습은안함
출력 쌘거 원하면 sh4 라는 선택지도 있긴 함
2026.06.13 13:44:46
ㅇㅇ
걍 국밥 던컨으로 가야되나
2026.06.13 13:46:23
도롱뇽
ㅋㅋㅋㅋㅋㅋ글 ㅈㄴ웃기게쓰네 - dc App
2026.06.13 13:44:58
ㅇㅇ
bkp 저거넛
2026.06.13 13:45:08
ㅇㅇ
픽업 한짝에 50만원이네 무친
2026.06.13 13:4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