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20년뒤 펜더 제외하고 거의다 망함

존코너
2026-06-13 19:22:37
조회 7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1293

펜더도 라이센싱만 팔고 기타는 안 만듦

과거에 제작한 기타들은 상태 좋은 50년대 60년대 제외하고 다 철사달린 나무가 되버림

3d 모델링해서 프린트권 사서 똑같은 개체 만들어서 사용함

깁슨?

틀딱기타 아무도 사용안함 회사 망함

ESP?

80살 먹은 할배들이나 침 질질흘리면서 팔면 안되 팔먄 안더ㅣ여 이러고 사는데 차피 죽으면 자식들 고온 고압 분쇄 처리기에 같이 넣을 예정임

나머지 듣보잡 브랜드들은 지금 일본 기타 공장들처럼 하나둘씩 망해감 파츠도 못 구함


기타 자산으로 투자한다?

올펜 제외하고 다 똥 되니까 그냥 사고 싶은거 사라

60년대 70년대 80년대 혁신적인 기타 다 망한거 알잖아

나도 20년후 시간여행 못 갔다왔으면 깁펜 사고 스벅 사서 투자 하려고 침 질질 흘렸을거야


아 참 스페이스 X 망하더라

미국 국방부에서 겐세이 넣고 무슨 방산업체가 먹더라

테슬라도 망하고

현대는 살아있어

현대 주식사셈



그리고 존나 웃긴게

스벅 사장 올라인가

이새끼 우리나라 와서 코다리찜 장사하더라

기타 공장 망하고 지 인생 음식이라면서 전에 일하던 마케팅? 신경망회사 이름 따서 코다리찜집 차렸음

세종에 1호점 차려서 코다리찜 팔더라

며느리가 김씨인데

김씨코다림찜 이렇게 해서 내더라

며느리가 요리하고

저녁때 본인 기타로 50대 아줌마들 빅뱅 엑소 씨엔블루 치던데

참 진짜 사람일 모르는일이야



사람 인생을 알수가 없어

미래 사진인데

몰래 올림

일마갤 일붕이들 위해서

다들 사고 싶은거 사라

어차피 20년 뒤면 뭐 깁펜퍌타써아멕쉑마복 의미 없어지더라


그럼 2만~


하나더 스포하자면

우리나라 북한 먹었음 ㅅㄱ~

코모짱
ㅋㅋㅋㅋㅋㅋㅋㅋ
2026.06.13 19:23:55
ねこみや○まな
코다리찜 후기나 내나 - dc App
2026.06.13 19:24:40
yuru△
야이샛기야 삼전하닉은 어케되는지 알려줘
2026.06.13 19:24:55
ㅇㅇ
ㅋㅋㅋ아
2026.06.13 19:25:05
하보K
존나 어이없네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3 19:25:49
봇치파카
20년뒤엔 도지 화성 가있냐 제발알려줘
2026.06.13 19:27:21
연습은안함
2026.06.13 19:2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