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페트병에 오줌싸는거 니들은 하지마라..
ㅇㅇ
2026-06-13 22:52:20
조회 8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1596
평소 귀찮아서 500ML 페트병에 오줌모아서 버렸는데
한번은 귀찮아서 그늘진곳에 며칠두니까 숙성돼서 그런지
쏟아부을때 계란 썩은내가 나는거임..ㄹㅇ
들이마시니까 기침존나 나고
좀 지나니까 막 어지럽고 매스껍드라
인터넷에 검색해보니까
황화수소 흠입한 증상이래서 놀램..
오줌하나때매 한 3일정도 컨디션 씹창나고
속계속 안좋아서 병원갔는데
쪽팔려서
"오래된화장실에서
찌린내를 맡고나서 컨디션이 안좋아졌다"
이렇게 구라핑침..
그 이후론 나도 페트병에 오줌 안싸게되더라
심지어 숙성되면 냄새도 잘 안빠져서 더 악질임 ㅇㅇ
사람은 오줌으로 죽을수도있다..
네네코
아
2026.06.13 22:52:40
G&L
쭉내리고 개추
2026.06.13 22:53:18
irodori
2026.06.13 22:53:2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캬
2026.06.13 22:53:29
난하얏!
2026.06.13 22:53:48
ㅇㅇ
2026.06.13 22:54:48
적양파
뭔템플릿이야 ㅅㅂ - dc App
2026.06.13 22:55:02
ㅇㅇ
2026.06.13 22:55:18
피림_
황화수소ㅁㅊ ㅋㅋㅋㅋㅋ
2026.06.13 22:55:24
ㅇㅇ
2026.06.13 22:56:40
연습은안함
ㄹㅇ?
2026.06.13 22:57:58
ㅇㅇ
님 바보임?
2026.06.13 22:5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