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자지빨아먹음
사상범
2026-06-14 02:18:52
조회 10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1944
이게 그 쟈지푸딩이라는거래
하얗게 우윳빛깔나는게 몽글몽글하이 맛있더라
순식간에 꿀꺽하고 비타민도 먹었슨
편의점에 에너지 적혀있는 파우로 된 자양강장제? 많던데
뭔소린진 모르겠으나 힘들어서 무의식으로 집어옴 ㅋㅋㅋ
하보K
이거 마시씀 - dc App
2026.06.14 02:19:27
봇치파카
2026.06.14 02:19:48
오줌기타
2026.06.14 02:20:07
Tact
우왓… - dc App
2026.06.14 02:20:22
ㅇㅇ
얼마임 - dc App
2026.06.14 02:20:22
ㅇㅇ
일본 푸딩 다 맛있는거같음 - dc App
2026.06.14 02:20:29
피림_
마싯겟다
2026.06.14 02:20:36
Cz3
맛잇죠...
2026.06.14 02:20:37
7string_chan
이거도 맛있고 난 초딩입맛이라 푸칭푸딩이 더 좋앗슨
2026.06.14 02:22:05
약간
자지보다 나메라카가 더 맛있삼
2026.06.14 02:22:27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쮸부부ㅜㅈㅈ 우음...♡
2026.06.14 02:23:55
ㅇㅇ
오고고곡
2026.06.14 02:25:34
hira
2026.06.14 02:26:32
ㅇㅇ
2026.06.14 02:33:00
GirlsDeadMonster
익숙한 맛
2026.06.14 02:33:08
ㅇㅇ
레몬에 초록색 십자가 그려진 비타민음료 있는데 이거 좀 좋음
2026.06.14 02:3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