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기린이 어제 낙원에서 입문기 샀음!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37:40
조회 13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195


미펜 스탠다드 13년식이얌

색이 좀 쨍하게 나왔는데 어두운 메탈릭 그린? 그런 느낌임

Rane
이사람은 입문기라면서 7년 친 사람보다 좋은 기타를 샀네... - dc App
2026.06.14 11:38:20
Rane
그래도 예쁜걸로다가 잘 샀다 - dc App
2026.06.14 11:38:53
야키소바먹고싶다
베이스 쳐보니까 첨에 좋은걸 사는게 제일 나은거 같더라고 ㅎㅎ
2026.06.14 11:40:48
골절의왕
이사람이 기린이 다 토막침
2026.06.14 11:38:28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1:01
골절의왕
개이브내오...
2026.06.14 11:41:29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5:48
ㅇㅇ
컬러 미챳다
2026.06.14 11:39:12
야키소바먹고싶다
진짜 예쁜듯
2026.06.14 11:41:16
Curvplet
존나 이쁘네 현명한 소비 ㅊㅊ
2026.06.14 11:39:32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1:38
촌구석똥블랙
고능아 입문 ㅊㅊ - dc App
2026.06.14 11:39:32
야키소바먹고싶다
이제 플레이만 잘 하면 됨 ㅋㅋ
2026.06.14 11:42:53
별내림
요즘 입문자 컷 높네...
2026.06.14 11:40:52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4:08
if#n3bo8
2026.06.14 11:42:48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5:32
연습은안함
이쁘다 낙원에서 중고도 파는구나
2026.06.14 11:46:07
야키소바먹고싶다
일부러 중고 취급 매장 찾아서 갔엉
2026.06.14 11:47:24
난하얏!
2026.06.14 11:46:55
야키소바먹고싶다
2026.06.14 11:47:47
폴리노미얼
오 습박 이런매물이
2026.06.14 13: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