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기린이 텔레 기추함!!!!!!!!

이석용
2026-06-14 12:51:03
조회 7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260


나도 이제 펜더(made in japan) 오우너 ^^

으하하하

피포파
헤드매칭 굿
2026.06.14 12:52:44
그그그그극
2026.06.14 12:52:49
ㅇㅇ
아름다워
2026.06.14 12:52:57
모리
옙흔거 잘 샀네
2026.06.14 12:53:58
ㅇㅇ
헤드매칭 개이쁘네 - dc App
2026.06.14 12:54:32
유페
기추개추
2026.06.14 12:58:02
팀헨슨성노예
순정됴 존나이쁜데 넥에 흰색 바인딩있으면 ㄹㅇ 개뒤지겠다는 생각이드럭어
2026.06.14 12:58:43
ㅇㅇ
건메탈 블루인가? 이뿌다
2026.06.14 12:59:41
사상범
와 개이쁘네여
2026.06.14 12:5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