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가난한자의 호라이즌 입갤 ㅋㅋ

촌구석똥블랙
2026-06-14 15:03:39
조회 25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418

명기는 맞음 그래도

- dc official App
그랜드세이코
쉑 다이아몬드인가
2026.06.14 15:05:29
촌구석똥블랙
ㅇㅇ 월드악기 만세이 - dc App
2026.06.14 15:09:32
존fat루치
헬레이져인가 겁나 이쁘다이
2026.06.14 15:05:50
존fat루치
쉑터는 헬레이져가 진짜진짜 이쁜거같아
2026.06.14 15:06:03
그랜드세이코
@존fat루치 오 찾았다 ㄱㅅ
2026.06.14 15:08:21
촌구석똥블랙
조선호라이즌 이크요~ - dc App
2026.06.14 15:09:24
연습은안함
씹이쁘네요
2026.06.14 15:05:51
촌구석똥블랙
ㅌㅍ보단 이게 예쁘다는 자기위로 ㄱㄱ - dc App
2026.06.14 15:09:53
dolpion
개이쁘다 - dc App
2026.06.14 15:06:06
촌구석똥블랙
굿굿 - dc App
2026.06.14 15:18:21
츄파춥스메탈맛
도둑맞은가난
2026.06.14 15:06:20
촌구석똥블랙
강도임 - dc App
2026.06.14 15:09:14
날자꾸나
피도눈물도없는극악무도한메탈기타ㄷㄷㄷ
2026.06.14 15:08:32
촌구석똥블랙
그럼그럼 24프렛은 하나는 있어여지 - dc App
2026.06.14 15:09:08
야치히코
재매이햄이 인정한 기타... - dc App
2026.06.14 15:11:06
촌구석똥블랙
와 j mayhem은 ㅇㅈ이지 - dc App
2026.06.14 15:11:28
빅토르초이
대통령의기타
2026.06.14 15:12:40
촌구석똥블랙
이거 컬트네요 - dc App
2026.06.14 15:14:06
디그닥
c-1은 사랑이지
2026.06.14 15:14:07
촌구석똥블랙
레슨상이 이거 ㅈㄴ 좋다고 그립다고 하시길래 샀음 - dc App
2026.06.14 15:14:25
디그닥
@촌구석똥블랙 나는 엘리트 삿음 개좋음 근데 emg픽업 마려워서 헬레이저도 기웃거리는중
2026.06.14 15:15:53
7string_chan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26.06.14 15:14:56
촌구석똥블랙
그럼 이거 비싸게 되팔이쌀먹 ㄱㄴ? - dc App
2026.06.14 15:15:11
ㅈㅣㅂ
헬레이저 너무이쁘다
2026.06.14 15:20:29
ㅈㅣㅂ
이거 서스테니악 픽업인가 달린거도 궁금한데 ㅋㅋㅋ
2026.06.14 15:20:43
촌구석똥블랙
그건 아니삼 - dc App
2026.06.14 15:49:56
뚜쥬
섹깔봐라 ㅈㄴ야하네
2026.06.14 15:34:36
촌구석똥블랙
빨간 기타는 게인을 더 잘먹고 - dc App
2026.06.14 15:50:07
봇치파카
2026.06.14 16:5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