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기타 개패는 필립세이스 연주 해왔음

크크루쿠쿠삥뽕
2026-06-14 18:10:30
조회 157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700


all I want
개띵곡 많이들으셈


Kıwı
캬 톤개시발보지섹스네
2026.06.14 18:11:23
크크루쿠쿠삥뽕
2026.06.14 18:13:00
난하얏!
2026.06.14 18:14:19
Teleostei
2026.06.14 18:15:04
Mireu1225
이런턴은 어케만든데
2026.06.14 20:15:19
Mireu1225
ㄹㅇ 개잘하네
2026.06.14 20:15:25
크크루쿠쿠삥뽕
프랙탈 말도안돼
2026.06.14 20:18:50
Mireu1225
@크크루쿠쿠삥뽕 혹시 무슨 앰프쓴거야? 필립세이스 같은 톤 만들고 싶은데 감도 안온다
2026.06.14 20:57:03
크크루쿠쿠삥뽕
트윈리버브도 쓰긴 하는데 기본적으론 슈퍼리버브 쓰는듯 정보글에 내이름 검색해보면 예전에 프랙탈로 셋팅 올랴놓은거 있음
2026.06.14 21:00:41
Mireu1225
@크크루쿠쿠삥뽕 고마워 읽어볼게!!
2026.06.14 21:46:13
존fat루치
와 톤 뭐야 미쳤네아주
2026.06.15 03:44:04
크크루쿠쿠삥뽕
2026.06.15 03:44:45
조약돌소리키보드
개잘치네시발
2026.06.15 03: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