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미안한데 념글러야

ㅇㅇ
2026-06-14 19:46:28
조회 78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848

이해가 안된다.


저렇게 저격글 올릴 거면 대화 나눈 내역이나 명백한 하자 사유를 더 보강해서 작성해라


솔직히 말하면

보고 가라고 말했는데도  노리턴으로 빠르게 받으려고 한 건

너도 부주의가 명확히 있는거고 사용자가 고지한 내용의 모호성에 대한 리스크를 부담하겠다는 뜻이다.


얼마나 상대가 악의적이었는지는 모르겠다만

노리턴 이야기한 상대가 환불해줄 정도면 사람 자체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바로 들진 않는다. 되려 네가 혹여나 정말로 진상일 확률도 생각하면, 차단 박는 것도 그리 이상한 일은 아니다.


아무튼 각설하고. 니가 억울한 것도 있고 하겠지만,

글을 보강해다오. 그게 다다.




르탑
제가 뭘 그렇게 잘못했습니까?
2026.06.14 19:48:24
구리구리구리
이게 로갓이 아니라고
2026.06.14 19:4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