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걸라리 콜라보 카페 다녀옴
GUITAYASU
2026-06-14 20:32:27
조회 10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2941
막상 갔는데 굿즈 거의다 품절이고 아크릴도 니나 한 종류 빼면 전부 루파만 남아 있어서 안습이었음..
카페 전경은 이런 느낌으로 벽 쪽에 토게토게 곡 mv 계속 틀어 놓고 있음
콜라보 음료는 6500원으로 통일이고 조각 케이크 같은건 한조각에 만원(..._이엇슴
그리고 비싼 메뉴 하나 있었고
근본 조합으로 시키고 굿즈는 전부 친구 줫슴
난 다이더스파라 필요없어서
다이더스 팬 동지의 메세지를 보며 눈물 흘림
다이더스 붐은 온다
친구가 그래도 뭐라도 그리고 가야지 않겠냐길래 걍 스바루 낙서 하나 올리고 옴
니나 모모카랑 기타도 한 컷 찍어주고
굿즈는 거의 다나가서 예약 받는다니까 살 사람들은 굳이 안 가도 될 것 같고 그냥 걸라리로 가득한 카페 체험으로 나쁘지 않은듯 담주까지임
차무식
2026.06.14 20:33:13
Teleostei
카페에 간 건 아니고요
그냥 집에서 커피를 마셨습니다
2026.06.14 20:34:24
ㅇㅇ
와 그림 잘그리는 금손
2026.06.14 20:34:29
ㅇㅇ
예약품목 몇개 되지도 않더라
2026.06.14 20:35:24
아키야마미오
다이더스 : 걸밴크 내 최고의 밴드
2026.06.14 20:35:57
연습은안함
오타쿠님.. 멋져요
2026.06.14 20:36:00
9132020
스바루그림 이거 개고수잖아
2026.06.14 20:36:01
ㅇㅇ
루파 의외로 인기 많이 없더라
애니에서 스토리 안풀어줘서 그런지...베이스의 현실;;
2026.06.14 20:3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