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글쎄 난 저정도는 고지하는게 맞다고 보는데

크크루쿠쿠삥뽕
2026-06-14 21:30:07
조회 123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072

애초에 매물 사진보면 아예 신품처럼 찍어놨음
실기스도 없이 표면 완벽하게

320만 하는 물건인데 중고를 떠나서 아 신품급이겠구나 오해는 당연히 할만하다고 생각함
그런 상태에서 저정도의 덴트는 꽤나 크리티컬하다봄
특히 바디 밑에 있는 일자 기스


이정도는 고택거래냐 직거래냐 상관없이 클로즈업 사진정도는 있는게 좋았을거같음
말마따나 직거래 하더라도 한번에 발견 못하면 오롯이 책임 떠맡는 거니까


미리 판단할 기회는 주어줬어야 된다고 봄

이 점에서 구매자는 문제 없다고 인지한 상태잖어
ㅇㅇ
근데 판매자가 사용감 있으니 직접 와서 보랬는데도 본인이 괜찮다고 했다는 시점에서 이미 판매자는 잘못 없는거 아닌가
2026.06.14 21:32:50
크크루쿠쿠삥뽕
ㄴㄴ 판매자가 바디의 그 덴트는 원래 없었다 고택에서 생긴 변수같으니 리턴 힘들거같다 먼저 주장했는데 같이 이전 주인 사진 고화질로 대조해보니까 원래부터 있던 덴트였던걸로 판명내서 판매자가 환불해준거임 이건 얘기가 다르지
2026.06.14 21:36:15
읭읭
2026.06.14 21:33:32
ㅇㅇ
판매자가 기스 있는지 몰랐다는데 고지를 어케함 보고 가라한거 거절한 시점에서 끝이지
2026.06.14 21:36: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