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의도치않게 시끄럽게 만든거 같구나

고정브릿지
2026-06-14 21:37:45
조회 278
추천 13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089





라고 글 써놓고 잘난듯 부거 뿌리는거 역해서



나는 그럼 7현 기타 한 대 뿌림

NK 헤드리스라고 마호가니 바디에 스댕프렛에 비대칭형 5피스 넥이라 넥감은 나쁘지 않다.

피치나 넥 조절 아무 문제 없고 기본기는 문제 없어



기본 픽업이 쓰레기라 나중에 장착할려고 피쉬맨 모던 7현 픽업까진 구해놨고 마루타로 이것저것 개조해가며 쓰려다가 귀찮아서 봉인한지 오래됨

기타랑 소케랑 사진에 있는 부품은 다 같이 주는데 배선은 짝이 다 안 맞을 수 있어서 받는 애가 별도로 구해서 장착하거나 가지고 있는 패시브 달아서 써도 됨


사용감

- 살 때부터 넥 조인트에 크랙이 있었는데 이후로 진행은 안되고 사용에 문제 없음

- 기타 하단에 이염 있음

- 뒷면에 기스 많음



선착순 15명 클로드에 넣고 랜덤 뽑아서 되는 애 한 명 드림

택배는 안되고 수원이나 내 업무 시간에 맞춰서 판교 와서 받아갈 수 있는 애만 신청바람

Celine
ㅁㅊ 줄
2026.06.14 21:38:04
ㅇㅇ
헉 줄
2026.06.14 21:38:15
네네코
2026.06.14 21:38:18
yuru△
2026.06.14 21:38:19
엄벌니
2026.06.14 21:38:20
로쏘
개같이줄
2026.06.14 21:38:23
봇치파카
2026.06.14 21:38:33
봇치파카
2026.06.14 21:39:10
Yewon
2026.06.14 21:38:35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미친ㅋㅋㅋ
2026.06.14 21:38:37
히로이오니고로잔반처리반장
2026.06.14 21:39:08
크라이넬리쉬
2026.06.14 21:38:41
읭읭
2026.06.14 21:38:46
ㅇㅇ
와 ㅁㅊ 줄아님 - dc App
2026.06.14 21:38:57
consomme
2026.06.14 21:38:58
irodori
2026.06.14 21:39:00
ㅇㅇ
줄 왓섻스스스
2026.06.14 21:39:05
코모짱
2026.06.14 21:39:06
ㅇㅇ
네????
2026.06.14 21:39:19
속청
뭐머멋
2026.06.14 21:39:36
속청
전 참여 아니에여
2026.06.14 21:40:24
고정브릿지
시간순으로 15명 짜름
2026.06.14 21:39:36
자가리코
2026.06.14 21:39:38
웜뱃똥
2026.06.14 21:39:42
고정브릿지
여기가 진짜 끝 ㅠ
2026.06.14 21:43:44
Cathastrophy
헉십
2026.06.14 21:39:42
Cathastrophy
안돼!!!!!!$
2026.06.14 21:39:49
크크루쿠쿠삥뽕
이건 ㄹㅇ ㅁㅊ네
2026.06.14 21:39:47
ㅇㅇ
2026.06.14 21:40:00
ㅇㅇ
헤드리스 나눔이라니 ㄷㄷ
2026.06.14 21:40:19
데카당스
와ㅋㅋㅋ
2026.06.14 21:40:20
도롱뇽
줄 - dc App
2026.06.14 21:40:22
고정브릿지
여기까지 끝
2026.06.14 21:40:31
도롱뇽
@고정브릿지 와우... 부자... - dc App
2026.06.14 21:41:03
고정브릿지
@도롱뇽 미안하다 ㅇㅇ가 두명이라 위에서 끊김 ㅠ
2026.06.14 21:43:35
Jasmın
와우 - dc App
2026.06.14 21:40:34
시메지
2026.06.14 21:40:35
59.29
2026.06.14 21:40:43
59.29
레전드네 ㅁㅊ....
2026.06.14 21:41:03
HeavenShallBurn
줗 - dc App
2026.06.14 21:40:54
Lespaul
제발 줄 - dc App
2026.06.14 21:40:55
기타_히어로
와 늦었당ㅋㅋ - dc App
2026.06.14 21:41:05
ㅇㅇ
줄 이런미친 늣었네
2026.06.14 21:41:08
sandasdf
아니 와 ㅋㅋㅋ
2026.06.14 21:41:28
G&L
줄 ... 은 늦었네
2026.06.14 21:42:13
골절의왕
뭣 줄
2026.06.14 21:42:25
그랜드세이코
ㅅㅂ 이게 머곸 ㅋㅋㅋ
2026.06.14 21:43:01
ㅇㅇ
2026.06.14 21:43:22
야마하견
ㅁㅊ
2026.06.14 21:43:55
디시3일차
2026.06.14 21:4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