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검둥이 이 미친놈

리틀윙
2026-06-14 22:26:58
조회 14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259









우리 10만 일붕이들를 모욕햇다

ㅇㅇ
2026.06.14 22:27:25
개구르
이새끼가 장비질로 손을 커버하려는 우리를 저격하는게냐
2026.06.14 22:27:43
크크루쿠쿠삥뽕
전공자들도 의외로 장비에 관심없는 경우 왕왕 있으니 ㄷ
2026.06.14 22:27:45
ㅇㅇ
쟤는 생계형이니까
2026.06.14 22:27:49
하보K
채찍 가져와 - dc App
2026.06.14 22:28:23
손잡이94
앗흥
2026.06.14 22:29:17
ㅇㅇ
플리에 있는 웨스 앨범 다 삭제했다
2026.06.14 22:31:15
리틀윙
Unit7 이 음반이 지림 관악기대신 웨스기타가 메인인 앙상블인데 지리더라
2026.06.14 22:33:02
ㅇㅇ
@리틀윙 난 근데 요샌 진짜 지미 레이니만 주구장창 들음 ㅋㅋㅋ
2026.06.14 22:36:53
구리구리구리
블랙키드립 ㅇㄷ,,,
2026.06.14 22:3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