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이제 진짜 기타 안삼

SnowOwl
2026-06-14 22:38:01
조회 2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281






70년대 생산된 야마하 SG-50 사왔다

생각보다 사이즈 아담하고 연주하기 엄청 편한듯

넥은 순휨 좀 있어서 셋팅한번 해야할거같은데 50년된 기타치고는 전반적으로 컨디션도 좋음


첫기타로 야마하사고 야마하에 푹빠져서 여기까지왔는데

이제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샀음

이제 야마하 일렉기타는 얼추 쉐잎별로 다 모은듯

아이보라
와 엄청 이쁘다
2026.06.14 22:39:21
SnowOwl
2026.06.14 22:46:44
안수파티투나잇
와 개쩐다 바디 나뭇결이랑 픽가드랑 완전 예술이네
2026.06.14 22:40:23
SnowOwl
ㄹㅇ 개섹스
2026.06.14 22:46:37
GUITAYASU
이거 일붕이가 샀구나 캬
2026.06.14 22:44:37
GUITAYASU
sa2200도 가셔야져
2026.06.14 22:45:16
SnowOwl
이미 있는데 귀찮아서 하케에서 안끄냈으요 ㅋㅋ
2026.06.14 22:46:27
GUITAYASU
2026.06.14 22:48:49
일부이 (182.225)
와 바디 죽이네요
2026.06.14 22:48:06
SnowOwl
2026.06.14 22:49:31
SAG
2026.06.14 22:49:13
SnowOwl
2026.06.14 22:50:07
보비빅
개지리네
2026.06.14 22:54:52
SnowOwl
ㅈㄴ이쁨
2026.06.14 23:13:51
9132020
소리가 궁금하구나
2026.06.14 23:00:20
SnowOwl
좀 어두운 소리나고 클린톤이 좋았음
2026.06.14 23: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