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이제 진짜 기타 안삼
SnowOwl
2026-06-14 22:38:01
조회 222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281
70년대 생산된 야마하 SG-50 사왔다
생각보다 사이즈 아담하고 연주하기 엄청 편한듯
넥은 순휨 좀 있어서 셋팅한번 해야할거같은데 50년된 기타치고는 전반적으로 컨디션도 좋음
첫기타로 야마하사고 야마하에 푹빠져서 여기까지왔는데
이제 진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샀음
이제 야마하 일렉기타는 얼추 쉐잎별로 다 모은듯
아이보라
와 엄청 이쁘다
2026.06.14 22:39:21
안수파티투나잇
와 개쩐다 바디 나뭇결이랑 픽가드랑 완전 예술이네
2026.06.14 22:40:23
GUITAYASU
이거 일붕이가 샀구나 캬
2026.06.14 22:44:37
일부이
(182.225)
와 바디 죽이네요
2026.06.14 22:48:06
SAG
2026.06.14 22:49:13
보비빅
개지리네
2026.06.14 22:54:52
9132020
소리가 궁금하구나
2026.06.14 23:0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