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신세한탄

ㅇㅇ(223.39)
2026-06-14 23:21:05
조회 11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381

시발 처음에 왜 나보고 좋아한다 해놓고 
잘 지내다가 오늘이 그 날이겠다 싶어
고백하니까 차는거냐
왜 그러면 나한테 좋아한다고 연락보내고 마음 흔들은거냐
술 한잔 빨고 그냥 졷ㅈ같아서 운다

- dc official App
네네코
ㅋㅋ
2026.06.14 23:21:12
폼나드라
그래그래 념글에 보내주마 - dc App
2026.06.14 23:21:30
ㅇㅇ
술한잔했습니다..
2026.06.14 23:21:31
sandasdf
2026.06.14 23:21:46
크크루쿠쿠삥뽕
지대로 어장관리 당했노
2026.06.14 23:21:48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바보야 한번은 밀어내는거야
2026.06.14 23:21:49
ㅇㅇ
그거 자존감 좆박으면 그렇대
2026.06.14 23:22:03
hira
2026.06.14 23:22:06
ㅇㅇ
2026.06.14 23:22:13
Cathastrophy
내개추시발어떤새끼야우리집에서나가
2026.06.14 23:23:00
ㅇㅇ
사실 나임
2026.06.14 23:23:14
Cathastrophy
손님용와이파이있으니까그거쓰라고
2026.06.14 23:23:49
하보K
하 - dc App
2026.06.14 23:23:24
시메지
2026.06.14 23:23:29
에피폰이좋다
한번 튕군거임 또 해보자 - dc App
2026.06.14 23:23:55
뼈멍멍
한번은 좋다고 먼저한거에대한 자존심용 거절임 한번더 ㄱㄱ - dc App
2026.06.14 23:24:44
엄벌니
그런년 거르는게 님한테 더 좋음
2026.06.14 23:2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