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다들 연습할때 한번쯤은 꼭 녹음해서 들어보셈,,
ㅇㅇ
2026-06-14 23:53:15
조회 130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484
다른것보다 특히 박자가 반박씩 밀려있다거나 그런경우 많음
나도 방금 빨간약 쳐먹고 메트로눔 켰슨,,,
안수파티투나잇
연주할 때 내 머릿속에서는 완벽하게 재생되고 있는데 녹음하면 개처참하더라..
2026.06.14 23:54:56
차무식
짤녀 본인임? - dc App
2026.06.14 23:5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