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창녀촌에서 러닝을 해보고 싶다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2026-06-15 00:49:43
조회 105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3607

일단 한 바퀴 때 창녀들은 내가 길을 잘못 들어온 줄 알 거고

두 바퀴 때 창녀들은 내가 모자란 사람이라고 생각할 거고

세바퀴 때 창녀들은 이제 나를 응원하기 시작하고

마지막 바퀴에는 창녀들이 고생한 나를 위해 섹스를 해준다




반고닉만든유동
창을 든 여자에게 창을 맞게 되다
2026.06.15 00:50:1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ㄴㄴ
2026.06.15 00:50:37
난하얏!
2026.06.15 00:50:23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ㅎㅇ
2026.06.15 00:50:45
클랩튼전용샷건
다른갤에서 봐서 비추누름
2026.06.15 00:50:27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ㄲㅂ
2026.06.15 00:50:40
백수지망
오빠 좀만 쉬다가
2026.06.15 00:50:28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난 뛰어야헤...
2026.06.15 00:50:50
7string_chan
2026.06.15 00:50:3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일로와잇
2026.06.15 00:50:57
지미페이지=문재인
이거 템플릿임...?
2026.06.15 00:50:57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이건 탬플릿임
2026.06.15 00:51:10
디시3일차
영등포에 진짜로 창녀촌 있잔슴
2026.06.15 00:51:10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ㄴㄴㄴ
2026.06.15 00:51:18
데카당스
뭔탬플릿이여이건또
2026.06.15 00:52:01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주엇어
2026.06.15 00:52:12
ㅇㅇ
세바퀴때부터 여기로들어와서쉬라고 유도한다
2026.06.15 00:52:07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난 뛸거야...
2026.06.15 00:52:16
ㅇㅇ
네바퀴때 창녀한명이 양발백태클갈겨서 넘어뜨리고 끌고간다
2026.06.15 00:52:46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ㅇㅇ 레드카드 안줌?
2026.06.15 00:53:08
ㅇㅇ
래드카드받고 락커룸들어가서 응응하기위한 빌드업임
2026.06.15 00:53:43
랄부주머니
작품이네.. - dc App
2026.06.15 00:5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