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일반]

일마갤하냐고 웃돈 주고 간 아저씨

ㅇㅇ
2026-06-15 12:01:41
조회 89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4098


G90 타고 와서 일마갤 하시지요?

아~ 그 기타 참 가지고 싶었는데 이렇게 또 예? 사게 되네요

송금내역 보니까 20만원 더줘서

저 더주셨는데요..?

아 예~ 그냥 예 그 동생같아서 예? 넣었으니 예. 그렇게 예 잘 사용하겠습니다~ 허허 이러고

고닉 뭔지 모르겟지만 대머리아저씨 땡큐

ㅇㅇ
2026.06.15 12:02:05
ㅇㅇ
대머리면 재즈네
2026.06.15 12:02:08
irodori
너 나빠...
2026.06.15 12:02:20
consomme
인품은 돈에서 나온다..
2026.06.15 12:02:22
그랴취그래
2026.06.15 12:02:24
GirlsDeadMonster
나중에 씨 뿌린거 거두러 옴
2026.06.15 12:02:34
ㅇㅇ
2026.06.15 12:02:44
야마하견
ㄹㅇ이가
2026.06.15 12:02:57
이쿠라사랑꾼
나쁜놈 - dc App
2026.06.15 12:03:20
촌구석똥블랙
역시 찐 좆부자차 - dc App
2026.06.15 12:03:33
yuru△
야이씨 막줄 나쁜련아
2026.06.15 12:03:34
헛스윙s100
2026.06.15 12:04:15
콜로니다이스키
막줄 텐련아 - dc App
2026.06.15 12:04:20
피림_
오지콤이 생기는 이유
2026.06.15 12:04:26
골절의왕
막줄 야임마
2026.06.15 12:0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