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My New Gear...

G&L
2026-06-15 18:21:52
조회 141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4670

G&L ASAT Classic Tribute 기추했다


이제 이걸로 ASAT의 알니코 픽업과 MFD 픽업을 둘 다 가지게 되었음









G&L단에 합류(못함)해라
뿅코
이게 그 니나기타임?
2026.06.15 18:22:55
G&L
목재랑 도색이 다르긴 한데 같은 모델인건 맞음
2026.06.15 18:23:25
BLT
2026.06.15 18:23:28
그그그그극
2026.06.15 18:23:35
피림_
닉값 미쳣네
2026.06.15 18:25:08
G&L
2026.06.15 18:55:23
아키야마미오
ㅊㅊㅊㅊ
2026.06.15 18:34:18
G&L
2026.06.15 18:54:59
헤드러쉬좋아
닉행일치 - dc App
2026.06.15 18:35:00
헤드러쉬좋아
GnL 재마 진짜 궁금한데 써보니까 어때?? - dc App
2026.06.15 18:35:21
G&L
@헤드러쉬좋아 도헤니도 베이스컷을 돌릴수록 재즈마스터처럼 깽깽거리기는 특성이 강해지긴 하지만 일반적으로 재즈마스터 하면 생각나는 그 특유의 개성이 강한편은 아님 대신 그만큼 출력도 강하고 여러 음역대가 균형이 잘 잡혀 있어서 PTB 시스템을 잘 활용하면 여러 이펙터빨을 굉장히 잘 받아주게 된다는 특징이 있는거 같음
2026.06.15 18:42:35
guv'nor
와 - dc App
2026.06.15 18:35:39
그랴취그래
2026.06.15 18:3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