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연주]

일붕이들이 좋아하는 나부나 기타 솔로

Rane
2026-06-16 01:14:47
조회 84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5411



는 새벽과 반딧불이


아까 올렸다가 개같이 묻혔단거임...

저멀리날아가던나비는죽었다
이게 음악이고 인생이고 기타고 솔로죠 ㅇㅇ...
2026.06.16 01:15:25
Rane
2026.06.16 01:15:52
Cz3
벽느껴짐..
2026.06.16 01:16:58
Rane
원곡스럽게 톤 잡았더니 너무 게인도 적고 너무 꺼슬거려서 좀만 미스터치 나도 바로 뽀록나더라고...
2026.06.16 01:17:55
안수파티투나잇
첨 들어보는 노랜데 솔로 너무 좋은 거지요..
2026.06.16 01:17:11
Rane
https://youtu.be/EpFxTXgElLA?si=4ExrfBtz2od0Qzo7 요루시카 전 표독 나부나 시절의 보카로곡
2026.06.16 01:18:44
안수파티투나잇
@Rane 이 양반 요루시카만 하던 게 아녔구나 이 곡도 좋네
2026.06.16 01:24:04
님코자임?
개족고수제비련
2026.06.16 01:22:44
Cathastrophy
지글지글하고 좋은데여
2026.06.16 01:27:50
if#n3bo8
어떻게 박자가 저렇게 딱딱북딱 맞지.. 개지린다
2026.06.16 01:32:19
하보K
탱탱한 사운드 너무좋아여 - dc App
2026.06.16 01:5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