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드디어 2주 고민끝에 첫기타 기추

저당치킨
2026-06-16 16:53:45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211


몇주간 일붕이들의 추천도 받고 해서 
일펜을 살려했지만 

친구 지인찬스로 친구 아빠가 쓰던 기타 기추해옴

처음 친구집 가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걸로 결정

- dc official App
일뉴비
개부자추
2026.06.16 16:54:18
저당치킨
싸게 얻어옴 ㅋㅋㅋㅋ - dc App
2026.06.16 16:55:33
피포파
대황슨
2026.06.16 16:54:53
저당치킨
깁슨아님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6 16:56:00
피포파
@저당치킨 아 오빌이네
2026.06.16 16:58:17
ねェ
2026.06.16 16:54:55
저당치킨
유이기타 같이 생김 - dc App
2026.06.16 16:56:35
블루스드라이브
2026.06.16 16:54:56
저당치킨
2026.06.16 16:57:08
이쿠라사랑꾼
ㄷㄷ - dc App
2026.06.16 16:55:28
펜슬람
미친...
2026.06.16 16:55:48
저당치킨
2026.06.16 17:00:06
백도딱숭아
나도 그런 친구 줘 - dc App
2026.06.16 16:56:05
저당치킨
2026.06.16 16:57:17
yuru△
뭣 이게 깁슨이 아니라고 개이쁘노
2026.06.16 16:57:25
저당치킨
친구 아빠가 옛날에 일본가서 사온거래 오빌바이깁슨 그거라던데?? 잘 모르지만 암튼 내가 구매하려던 예산이랑 맞아서 사옴 - dc App
2026.06.16 16:59:14
yuru△
@저당치킨 아 오빌이구나 근본 ㅆㅇㅈ
2026.06.16 16:59:57
콜로니다이스키
2026.06.16 16:57:45
저당치킨
유이키타!! - dc App
2026.06.16 16:59:42
포카칩2
깁슨인지아랏내; ㅊㅊㅊㅊ - dc App
2026.06.16 16:59:09
저당치킨
예쁘지 ㅋㅋㅋㅋㅋ - dc App
2026.06.16 16:59:35
봇치파카
어흐 오빌바이깁슨=깁슨제외한 레스폴 회사중 젤 굿임
2026.06.16 17:00:02
봇치파카
헤드랑 넥각도 이런것도 완전히 깁슨이랑 동일하대
2026.06.16 17:00:55
저당치킨
130 이면 상타치?? 픽업은 오리지널에서 클로프만으로 교체했다던데 프랫은 닳아서 리프랫 유명한 곳에서 스댕으로 했다함 혹시몰라 일붕이가 추천해준 방법으로 집오기전에 셋업샵에서 점검해봤는데 상태는 좋다고 했음 - dc App
2026.06.16 17: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