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릭기타 마이너 갤러리
[💵기추]
드디어 2주 고민끝에 첫기타 기추
저당치킨
2026-06-16 16:53:45
조회 106
추천 10
원본 URL https://gall.dcinside.com/m/electricguitar/4396211
몇주간 일붕이들의 추천도 받고 해서
일펜을 살려했지만
친구 지인찬스로 친구 아빠가 쓰던 기타 기추해옴
처음 친구집 가자마자 너무 예뻐서 이걸로 결정
일뉴비
개부자추
2026.06.16 16:54:18
피포파
대황슨
2026.06.16 16:54:53
ねェ
캬
2026.06.16 16:54:55
블루스드라이브
2026.06.16 16:54:56
이쿠라사랑꾼
ㄷㄷ - dc App
2026.06.16 16:55:28
펜슬람
미친...
2026.06.16 16:55:48
백도딱숭아
나도 그런 친구 줘 - dc App
2026.06.16 16:56:05
yuru△
뭣 이게 깁슨이 아니라고 개이쁘노
2026.06.16 16:57:25
콜로니다이스키
2026.06.16 16:57:45
포카칩2
깁슨인지아랏내; ㅊㅊㅊㅊ - dc App
2026.06.16 16:59:09
봇치파카
어흐
오빌바이깁슨=깁슨제외한 레스폴 회사중 젤 굿임
2026.06.16 17:00:02